중소기업 데이터 금고 지원사업 클라우드 수요기업 선정 안내(5/27(금) ~ 6/15(수) 신청한 기업 대상)
- 작성자 : 관리자
- 작성일 : 2022-06-21 16:52
- 조회수 : 1192
ㅇ 선정 대상 : 5/27(금) ~ 6/15(수)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신청한 기업
ㅇ 선정 일시 : 6/22(수) 14:00 이후 확인 가능
ㅇ 선정 방법 : 기한 내 서류제출 완료한 기업 중 권역별 선착순
ㅇ 결과 확인 방법
- 선정여부 결과는 마이페이지 -> 정부지원 신청내역 -> 상태 확인 (선정결과 확인 방법 매뉴얼은 첫번째 첨부파일 참고)
* (참고) 선정시, 마이페이지 상태 '검토중' -> '선정'
미선정시, 마이페이지 상태 '검토중' -> '미선정'
ㅇ 향후 절차 (사업 협약 -> 기업부담금 납부 -> 서비스 이용)
- 사업 협약 : 공급기업의 전자서명 이후 수요기업은 협약서 작성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수요기업은 마이페이지 -> 협약관리 -> 협약서 작성 및 확인에서 협약서 작성 및 전자서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주의 : 협약은 선정일(6/22)로부터 1개월 이내까지 체결해야 하며, 미 체결시 선정 취소될 수 있음
- 기업부담금 납부 : 수요기업은 전자서명 이후, 공급기업에 기업부담금을 납부하고 기업부담금 납부내역 증빙자료 파일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. (협약 후 한달 이내) / 기업부담금 납부 관련 방법 등에 관해서는 공급기업이 별도 안내 예정
- 서비스 이용 : 관리기관(KISA 등)의 협약이 작성되면 3자 협약(공급기업-수요기업-관리기관)은 정상적으로 완료. 협약 체결 후 공급기업과 협의 후 서비스 이용 가능
* 협약관리 방법에 대한 매뉴얼은 두번째 첨부파일인 <수요기업 협약관리 매뉴얼> 참고 바랍니다
ㅇ 미선정 기업 대상 안내
- 중소기업이 신청하였으나 서류미비(중소기업확인서 유효기간 초과 등 포함), 동일대표자 2개 이상 신청, 주문실수 등의 사유로 미선정 조치
- 잔여 예산 고려하여 2차 수요기업 모집 (모집기업 수와 일정은 미정)
- 2차 수요기업 모집 일정 확정되면 기입하신 담당자 이메일과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으로 이와 관련 안내 예정
- 데이터금고 지원사업 선정결과 확인방법 매뉴얼.pdf (985.0 KB) 다운로드 : 79
- 수요기업 협약관리 매뉴얼_v3.0.pdf (1573.1 KB) 다운로드 : 52